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힐링필사 결과물 및 크리스마스 관련 도서 전시회’ 개최
  • 호남매일
  • 등록 2020-12-11 00:30:00
기사수정
  • 12월11~13일 사흘 동안 진행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코로나19로 유독 힘겨웠던 올 한 해를 마감하는 의미에서 ‘힐링필사 결과물 및 크리스마스 관련 도서 전시회’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맞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오는 11~13일 개최한다.



10일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에 따르면 ‘힐링필사’ 독서행사에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는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배부한 필사책에 일정 기간(10~11월) 동안 필사 후 11~13일 전시가 끝난 뒤 본인의 필사책을 소장하게 된다.



참여자들이 데미안, 어린왕자 등 6종의 선정도서에 기억하고 싶은 글귀를 적으며 독서-필사-힐링으로 이어지는 체험을 통해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끼길 바라며 기획했다. 제출된 필사책은 필사와 함께 알록달록 색 펜으로 그린 그림 및 단풍잎, 스티커 등으로 꾸미는 등 각각 참가자들의 개성이 표현됐다.



‘힐링필사’ 독서행사의 한 참여자는 “읽는데서 그치지 않고 직접 글을 옮기다 보니 잊고 있었던 감정이 되살아났고 한 줄 한 줄 더 음미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은 ‘크리스마스 관련 도서’ 50여 점을 함께 전시하는 등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http://lib.gen.go.kr/gecs/) 팝업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기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