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 팬데믹에도 ㈜와이엔텍,여수시에 '통 큰 기부'
  • 호남매일
  • 등록 2020-12-29 00:00:00
기사수정
  • 박용하 회장, 장학금 5억·불우이웃 성금 5000만 원 전달 꾸준한 장학사업 펼쳐…최근 5년간 장학금 13억원 기탁



여수국가산단 내 ㈜와이엔텍(회장 박용하)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쓸 장학금 5억 원과 불우이웃 돕기 성금 5000만 원을 28일 여수시에 쾌척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박용하 회장이 이날 권오봉 여수시장을 찾아 전달한 5억 원의 장학금은 여수시 교육복지와 인재육성을 위한 재단법인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에 기탁됐다. 또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0만 원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용하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했다" 며 "(재)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를 통해 우리 지역 학생들이 '여수인'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학생과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금을 기탁해 준 ㈜와이엔텍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코로나19 상황에도 묵묵히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학부모와 학생은 물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 회장은 (재)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으로 활동하면서 최근 5년간 총 13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꾸준히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여수=최준열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