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전 나주향우회' 나주시에 인재육성기금 1000만원 기탁
  • 호남매일
  • 등록 2021-10-15 00:00:00
기사수정
  • 나주 출신 한전 직원들 '남다른 후배사랑' 마음 전해

14일 한전 나주향우회장인 김학재 한전 에너지밸리추진실장(오른쪽 세 번째)과 향우회원들이 강인규 나주시장( " 네 번째)에게 인재육성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나주시 제공) 2021.10.14



나주 출신 임직원들로 구성된 '한국전력공사 나주향우회'가 남다른 후배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나주시는 한전 나주향우회가 14일 기탁식을 통해 인재육성기금 1000만원을 나주교육진흥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강인규 나주시장과 한전 나주향우회장인 김학재 한전 에너지밸리추진실장과 향우회원 등 10여명이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미래인재육성과 지역과 공공기관 간 상호 협력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기도 했다.



김학재 회장은 "고향의 후배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모은 기탁금이 인재 육성과 수준 높은 교육 환경 개선에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교육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대상으로 고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향우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 말했다.



이날 한전 나주향우회의 기탁금 전달로 나주교육진흥재단의 인재육성기금은 114억원을 돌파했다.



해당 기금은 중·고교생을 비롯해 대학생 장학금 지급 등 미래인재육성 재원으로 쓰이고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남다른 애향심과 후배 사랑의 마음을 담아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해 준 김학재 회장과 향우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향우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주기호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