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곡성군, ‘곡성 고향이음 아너스’ 행사 열어
  • 안재경 기자
  • 등록 2025-11-18 10:20:32
기사수정


곡성군은 지난 13일 곡성군 보건의료원 2층 건강마루에서 ‘곡성 고향이음 아너스’ 행사를 열고,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 고액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숭고한 나눔, 영원한 이름’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500만 원 이상 기부자 등 44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고향사랑기부 홍보영상 상영, 참석자 소개, 기금 추진 현황 보고, 감사패 전달, 소아과 방문 순으로 진행됐다.


곡성군 대표 지정기부 사업인 <곡성에 소아과를 선물하세요>,<어르신들을 위한 마을빨래방>사업에 공감하는 고액 기부자들을 초대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지정기부 관련 영상과 현황 등에 대해 기부자들이 많은 관심을 표했다.


거성자동차공업사 안재현 대표는 ‘저도 아이를 키워봤지만, 지역 청년들이 소아과 없이 아이를 키우는 게 정말 쉽지 않을 겁니다. 제가 곡성 아이들에게 아플 때 방문할 수 있는 소아과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이래서 기부하는 거 같습니다’라며 기부를 독려했다.

 

씨엔텍이엔지 윤희중 대표는 ‘저도 나이가 들어 가지만 저희 부모님 같으신 어르신들을 위한 좋은 사업에 기부할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내년에도 꼭 다시 기부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조상래 곡성군수는 “기부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진심 어린 마음이 곡성의 미래를 움직이고 있다”라며, “그 정성은 아이들의 웃음과 건강을 지켜주는 소아과, 버려진 생명에게 새 삶을 선물하는 유기동물 보호센터, 어르신의 일상에 휴식과 온기를 전하는 마을 빨래방으로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부자 한 분 한 분의 참여와 믿음이 곡성이 더 발전하기 위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라며 “기부금이 군민 모두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활용하겠다”라고 덧붙였다.

TAG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남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