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신안군복지재단, 2025 사랑의 김장재료 후원 물품 전달식 개최
  • 김상훈 기자
  • 등록 2025-11-24 09:05:43
기사수정
  • - 10개 기관 모여 김장재료 2,020만 원 상당 후원


신안군복지재단은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신안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신안군공설운동장에서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과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사랑의 김장재료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동참한 10개 후원단체가 마련한 총 2,020만 원 상당의 김장재료가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었다.


후원 물품은 신안군의 특산품인 새우젓, 천일염을 비롯해 깐마늘, 생강, 멸치액젓, 찹쌀 등 김장에 필수적인 6종의 재료로 구성되어 나눔 활동에 큰 힘을 보탰다.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 안미영 회장은 “매년 연말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에 김장재료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들 덕분에 봉사에 큰 힘이 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안군복지재단 강정희 이사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이 모여 지역민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향상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김장재료 및 물품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21개소와 소외계층 등 5,500여 세대를 지원하는 대규모 ‘신안군 사랑의 김장 나누기’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TAG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남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