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나주시, 2025년 생활체육 종목별 대회 연이어 개최
  • 한기홍 기자
  • 등록 2025-11-24 09:09:23
기사수정
  • - 시민 화합과 생활체육 활성화 성과 돋보여


나주시는 지난 15일 열린 읍면동 축구대회, 줄넘기대회, 파크골프대회에 이어 18일 게이트볼대회까지 다양한 생활체육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들은 시민 참여 기회를 넓히고 세대 간 소통을 촉진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난 15일 나주시종합스포츠파크에서 읍면동 축구대회가 15개 팀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선수들이 뜨거운 응원 속에서 수준 높은 경기력을 선보이며 지역 간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윤병태 시장은 시축을 진행하며 “부상 없이 즐겁게 경기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지난 15일 나주시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에서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기는 나주시장배 제2회 줄넘기대회가 개최됐다.


유아부터 청소년, 일반 시민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참가했으며 가족 단위 참여가 두드러져 생활체육의 접근성과 즐거움을 잘 보여줬다.


같은 날, 영산강둔치에서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즐기는 ‘파크골프’를 즐기는 시민 350여 명이 참가한 대회가 열렸다.


윤병태 시장은 “남평파크골프장과 안창파크골프장이 개장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실력을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년층 대표 생활 스포츠 ‘게이트볼’ 대회 역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지난 18일 나주시종합스포츠파크 보조구장에서 노년층의 대표적 생활 스포츠인 게이트볼대회가 치러졌다.


정교한 기술과 팀워크가 돋보이는 경기가 이어지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 확대에 기여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가을철 나주시에서 연이어 열린 생활체육 대회가 시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기반을 확대해 건강한 체육 도시 나주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TAG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남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