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양지역사회단체,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김치 120kg 전달
  • 호남매일
  • 등록 2021-12-06 00:00:00
기사수정
  • 광양시귀농어귀촌협회·중마동새마을부녀회·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



광양시귀농어귀촌협회, 중마동새마을부녀회, 국제와이즈멘 광양비전클럽, 3개 단체가 주관으로 지난3일 새마을금고 행복나눔터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김장김치 120kg을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는 광양시새마을금고에서 MG행복나눔터 장소를 대관하여 진행했으며, 김장김치는 마동주간보호센터, 광양시학교밖지원센터, 가온 그룹홈, 꿈꾸는 나무 그룹홈, 라파재가노인복지센터, 중마동맞춤형복지팀 6곳에 지정기탁되어 사용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현 전남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 을 서동용 국회의원의 부인 신은옥 여사님도 참석해 봉사활동을 진행해다.



전달식에 참석한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그마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기탁된 물품이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김점현 사무처장은 “한국인의 밥상에 빠질 수 없는 김장김치를 후원해 주셔서 고맙다”며 “전달해 주신 김장김치는 지정하신 시설에 잘 전달하겠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달해 주신 광양시귀농어귀촌협회, 중마동새마을부녀회, 국제 와이즈멘 비전클럽 세 단체 회장 및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