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양시 광영동, 연말 합동 방역·대청결 활동
  • 호남매일
  • 등록 2021-12-31 00:00:00
기사수정
  • 통장단, 주민자치위원, 직원 등 60여 명 참여


광양시 광영동은 새해를 앞두고 쾌적하고 청결한 광영동을 만들기 위해 ‘2021년 마무리 합동 방역·대청결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청결활동에는 통장단, 주민자치위원, 직원 등 60여 명이 참여했으며, 2개 조로 나눠 지난 27일 통장단은 주요 도로변 대청결활동을, 주민자치위원은 지역 내 공원의 합동 방역 작업을 시행했다.


참여자들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방역수칙을 지키며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동광양농협광영지점, 현대고층아파트, 광영동 입구 등 주요 도로변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2톤가량 수거했다.


또한 주민들이 많이 찾는 당산, 하광, 광영 근린, 월광 등 7개 공원 방역작업을 완료해 주민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광영동’이라는 이미지와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청결활동에 참여한 사회단체 관계자는 “안전하고 깨끗한 광영동 가꾸기에 동참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광영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정해종 광영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방역·대청결 봉사활동에 발 벗고 나서주신 통장님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면서 “지역사회의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 지역을 찾는 방문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광양=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