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진도교육지원청, 진도교육대상 및 우수교직원상 시상
  • 호남매일
  • 등록 2022-01-11 00:00:00
기사수정
  • ‘혁신진도교육’ 위해 힘쓴 교육수호 천사 찾아 감사함 전해



전남도진도교육지원청에서는 혁신진도교육을 위해 힘쓴 교육수호 천사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7일 2021 진도교육대상 및 진도우수교직원상을 수여했다. 수상자인 교직원·학부모·지역민 13명에게는 상패 및 표창장을 시상했다.


이번 시상은 '함께하는 교육, 모두가 보배로운 혁신진도교육' 실현을 위해 헌신적 노력과 교육활동 추진 성과가 탁월한 유공자를 치하하고 우수사례를 확산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진도교육대상은 ▲석교초 교사 김연중 ▲진도중 교사 김세정 ▲의신중 지방교육행정주사보 박혜선 ▲의신초 교무행정사 강금희 ▲군내북초 학부모회장 이은희 외 1명이 수상했고, 진도우수교직원상은 ▲진도고 교사 박성규 ▲군내북초 지방시설관리주사 김병천 ▲군내북초 지방조리주사보 박예심 ▲고성초 조리사 나정애 ▲금성초 조리실무사 강정순 ▲ 석교초 미화원 김찬정 ▲지산초 조리실무사 오영자 이상 7명이 수상했다.


이문포 교육장은 “2021학년도 진도교육은 코로나19 상황에도 안전한 교육환경 속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도 많은 발전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교육현장에서 학생 중심 교육을 위해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한 교육가족을 발굴하고 시상해 모범 사례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종배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