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전력 순천지사, 주택용소방시설 100세트 기증
  • 호남매일
  • 등록 2022-01-13 00:00:00
기사수정
  • 순천소방서에 소화기·감지기 100세트 전달…2020년에 이어 두 번째 기증



한국전력 순천지사는 12일 순천소방서 소회의실에서 하수철 순천소방서장, 안오근 한국전력 순천지사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택용소방시설 100세트를 순천소방서에 전달했다.


한국전력 순천지사의 주택용소방시설 기증은 지난 2020년 9월 이후 두 번째이며, 현재까지 누적 200세트를 기증했다. 순천소방서는 기증받은 주택용소방시설을 순천시, 구례군에 거주하는 장애인, 독거노인 가구에 배부할 예정이다.


하수철 순천소방서장은 “주택용소방시설은 주택에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하지만 생활여건 등으로 구비하지 못해 안전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분들이 많다. 한국전력 순천지사의 연이은 기증에 감사드리며,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신속히 보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오근 한국전력 순천지사장는 “한국전력 사회공헌사업의 취지와 뜻을 같이 한다고 생각해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한국전력 순천지사는 주택용소방시설 기증 외에도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없는 지 꼼꼼히 살펴 사회공헌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순천소방서와 한국전력 순천지사는 2020년 9월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로 ▲재난·재해 예방을 위한 자료 및 기술 공유 ▲소방, 전기시설 현장체험 및 교육을 통한 정보 공유 ▲ 재난발생 시 인력, 장비 활용 방안 마련 등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해 안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다.



/순천=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