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민주 이상철 전남도의원 곡성군수 출마선언
  • 호남매일
  • 등록 2022-03-16 00:00:00
기사수정
  • “군민이 행복한 곡성을 만들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상철 전남도의원이 \'군민이 행복한 곡성\'을 만들기 위해 6·1 지방선거 곡성군수 출마를 선언했다.


이상철 의원은 15일 “곡성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만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왔고 지역곳곳을 누비며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애로와 고통을 함께 해왔다”며 \"군민이 행복한 곡성을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이번 대통령선거에서 곡성군민께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후보에게 보내주신 압도적인 지지에도 불구하고 상반된 선거결과에 당혹감을 넘어 국민들의 호된 질책과 분노에 분골쇄신 몸을 낮추고 더욱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군민 곁에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곡성군은 출산율 최하위, 초고령사회로의 급속한 전환으로 위기에 처해 있다\"며 곡성군이 극복해야할 실천과제로 두가지를 제시했다.


이 의원은 “곡성군의 존속 가능한 확실한 미래대응전략수립 및 실천방안과 우리군의 군민을 어떻게 행복하게 할 것인가”라며 “군민의 삶을 섬세하게 보살피고 향상시켜 군민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8기 군정목표를 ‘군민이 행복한 곡성’으로 설정하고 반드시 ‘군민이 행복한 곡성’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매년 2회 전 군민 행복수당지급, 감동행정, 곡성군 권역별 세분화 맞춤형 지역개발과 상권 활성화 촘촘하고 따뜻한 소외됨이 없는 찾아가는 복지, 섬진강변 공원화사업 등 다양한 정책공약을 밝혔다.


/곡성=이상석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