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중진공 호남연수원 '오랜만입니다' 무료개방 이벤트
  • 호남매일
  • 등록 2022-07-21 00:00:00
기사수정
  • 휴가철 29~31일 기숙사 리오픈 기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호남연수원은 기숙사 리오픈을 기념해 휴가철인 29일부터 31일까지 무료개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호남연수원은 코로나19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8개월간 기숙사 시설을 광주시 제2생활치료센터로 제공했으며 지난 5월부터 광주시와 중대본의 지원으로 시설보수공사 및 매트리스 등 비품 전면교체를 한 뒤 이달말 리오픈하게 됐다.


호남연수원은 휴가철에 맞춰 중소기업 임직원은 물론 다른 지역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숙소를 무료개방하기로 했다.


\'오랜만입니다\' 이벤트는 중진공 홈페이지와 지자체 공식관광블로그 등에 게시하고 구글폼을 통해 100명까지 모집했다.


방문자들에게는 웰컴패키지, 조식제공, 주변관광 안내, 스마트공장배움터 체험(VR체험), 심야영화 상영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연욱 호남연수원장은 “단기간이지만 중진공연수원이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휴양소 역할을 하면서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을 직접체험하고 호남지역 관광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연수원은 연간 3000명의 연수생이 이용하고 스마트제조, 뿌리기술, 경영품질 분야 85개의 정기과정과 다양한 정책연수, 기업현장연수를 통해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용범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