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전KPS㈜ 여수사업처, 아동·청소년에 1000만원 후원
  • 호남매일
  • 등록 2022-07-22 00:00:00
기사수정
  • 시력보호 필요한 100명에게 맞춤형 안경교환권 지원

21일 한전KPS 여수사업처 이영수이 처장이 생활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정기명 여수시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 제공



한전KPS㈜ 여수사업처가 생활 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여수시에 맡겼다.


21일 여수시에 따르면 한전KPS㈜ 후원금은 쌍봉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시력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 100명에게 맞춤형 안경 교환권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8월 초 선정된 아동과 청소년은 10만 범위 내에서 현재 이용 중이거나 이용을 희망하는 안경점을 방문해 자신에게 맞는 안경을 구입하면 된다.


한전KPS㈜ 여수사업처는 지난해 하반기에도 직원들이 추가 모금을 진행해 애초 인원의 2배인 200명의 아동·청소년에게 2000만원 상당의 안경을 지원한 바 있다.


이영수 처장은 \"안경이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도움을 드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해부터 안경 후원을 시작했는데 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의 큰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성장기 아동·청소년을 위해 뜻깊은 사업을 펼쳐온 한전KPS 여수 사업처에 감사드리며, 민관협력을 통해 시민들께 꼭 필요하고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전KPS㈜ 여수사업처는 지난 2020년 여수시와 민관협력 사업인 \'안전 드림 서비스\' 업무협약을 맺은 6개 기관에 포함됐다. 재난위험도가 높은 취약계층 62가구를 방문해 전기시설 점검하고 부품을 교체했다.


/주기호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